VISUAL
졸업준비위원회 홍보 팀원 · 디스플레이 팀장
졸업 전시가 그저 먼 미래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제 이야기가 되었네요.
4년이라는 시간은 참 짧고 아쉬움이 남지만,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기억에 남는 ‘Filp’의 순간은?
1-2학년 때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나 자신에 대해서도 정의하지 못했다. 4학년이 되었을 즈음,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조금씩 알게 되었다. 이것은 짧은 시간에 알게 된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스스로 질문을 던진 끝에 얻은 깨달음이었다. 이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 나의 'Flip'의 순간이다.예상을 뒤집고 놀라움을 자아내기 위한 나만의 Flip 방법은?
일상 속에서 질문과 함께하기당신이 ‘뒤집고’ 싶은 것은?
노트북천재여자 아니냐고~!! 멋져!!!!
가은양... 작품 잘 봤어요 ^^ 가치라는 주제에 대해 인상깊게 풀어낸 것 같아요. 저랑 가치 밥 한끼 하시죠 ㅎ 졸업 축하해요 가은양. ^^
가은학생~^^ 고생했어요. 앞으로 디자이너로서 한층 발전된 모습을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 대학원 갑시다. 교수 연구실로 오세요.
감상을 적어보려고 했는데 100자가 겁내 짧은 관계로 가슴에 묻어두겠습니다. 고생 많아따 ☺️????
당신의 준비한 노력과 시간들이 느껴집니다. 참으로 아름답다고나 할까요. 돌의 이미지가 마치 사람의 형상 혹은 마음처럼 보여서 완고하지만 깨지기도 하는 우리의 모습과 겹쳐보이기도 하
작성자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