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개인적으로 대학 생활에 아쉬움이 굉장히 많다. 더 배우고 싶은 것이 많았다.
듣고 싶은 강의도 많았다. 하지만 이제 하고 싶은 것들도 많이 생겼다.
관심 가는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배운 것들도 많다. 이제 학교에서가 아니라
사회에서 내가 이루고 싶은 것들을 이뤄내야 한다. 앞으로가 기대된다.
기억에 남는 ‘Filp’의 순간은?
아무래도 코로나 시기일것 같네요. 학교는 물론이고 그 외의 관심사들에 몰두하기 시작한 시기가 코로나가 시작되고 비대면 강의가 시작되자 점점 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할 시간이 많아지고, 관심 가는 활동들을 찾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전까지는 아무런 목적 없이 학교에 다닐 뿐 이였지만 코로나 시기 한 활동들이 결국 현재의 저 자신의 방향성과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게 도움을 주었습니다.예상을 뒤집고 놀라움을 자아내기 위한 나만의 Flip 방법은?
한번 무언가에 빠지면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열중하는것입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소리 같지만, 저는 하고싶은 활동은 무조건적으로 해 봐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에 능동적 활동은 반드시 흥미가 가능 분야여만 합니다. 대신 무조건 흥미있는것만 하되 되도록이면 최선을 다해서 최대한 결과를 내려고 노력합니다.주체성을 뒤집어 자신이 무언가 흥미있어하는 분야에 열중해서 하다보면 언젠가는 거대한 성장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당신이 ‘뒤집고’ 싶은 것은?
세상 사람들의 의식과 관념등 뒤집고 싶은것은 많지만, 아직까지 부족함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기 자신을 또 뒤집고 싶습니다. 성장이 필요할 때마다, 또는 행동이 무기력해질때,자신을 지속적으로 뒤집어 주면 초심을 잃지않고 성장해갈 수 있을거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작성자 이름
비밀번호